[ ] 나이스휘 올인원 샤워팩 세트(1개)


[ ] 나이스휘 올인원 샤워팩 세트(1개), Korean, 化妝品 , , 88255-JP, [주요 성분]nn식물 추출물n알로에베라잎추출물, 마치현추출물, 접시꽃추출물, n수련뿌리추출물, 금은화추출물, 백년초꽃추출물nn자몽 추출물n화장품의 변질을 유발하는 물질의 활성을 제거하거나 n산소에 의한 산패를 방지하는 역할을 하며, 특히 나린진 성분은n비타민 C의 상승작용을 나타낸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., [사용 방법]nn1단계, 2단계 : 파우치를 개봉한 후 적당량을 덜어 사용합니다.n3단계 : 파우치를 개봉하여 내장된 워시타올에 약간의 물을 묻혀 거품을 낸 뒤 사용합니다., , koreanmall

[]


  • [주요 성분]nn식물 추출물n알로에베라잎추출물, 마치현추출물, 접시꽃추출물, n수련뿌리추출물, 금은화추출물, 백년초꽃추출물nn자몽 추출물n화장품의 변질을 유발하는 물질의 활성을 제거하거나 n산소에 의한 산패를 방지하는 역할을 하며, 특히 나린진 성분은n비타민 C의 상승작용을 나타낸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.
  • [사용 방법]nn1단계, 2단계 : 파우치를 개봉한 후 적당량을 덜어 사용합니다.n3단계 : 파우치를 개봉하여 내장된 워시타올에 약간의 물을 묻혀 거품을 낸 뒤 사용합니다.



  • 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    [ ] 나이스휘 올인원 샤워팩 세트(1개)



    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
    arrow
    arrow
      文章標籤
      koreanmall JP 88255 key1
      全站熱搜

      sowa0q8om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